경기도 김포시 유정숙

'학부모뉴스24"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며칠 전,   큰 딸이   "엄마!  요즈음엔  아이들  학교  생활이나 ,  교사,  그리고  학부모들과도  정말  이야기하고 싶은 내용들을  서로 교환 하기가  힘들어요"  라는 이야기를  듣고  공감  했고 이해를 했습니다. 두  부부가 낮엔  같이  일을 하기에  많은 시간도 없고,   아이들을  학교 보내고  학원을 보내도  그저 믿고 보냈으나  가끔씩  집에  오면  피로에  지친  부모님께 여러가지  불만 아닌 불평을  할 때가  있답니다.  하루에 일어난 일들을  어느 시간에  서로에게 질문 할 수도 없고, 살펴 볼 수도 없고....

그런 이야기를   딸에게서 이야기를 들은 후  인터넷을 접하면서  교육에  관련된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너무도 반가운  "학부모뉴스24 " 라는 제목을 보고   이것 저것 탐색해 본 결과  '바로 여기다 ' 라고  느끼고  딸에게  전하여 주니  참  좋은 정보를 찾아 주어 고맙다고 했습니다.

요즈음   부모가   자식을 잘  기르겠다는  것은 당연한  일인 것입니다.  어느 부모든  최선을  다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아이의 능력과 적성을 잘 알아서  아이에게   맞게  공부를   시켜야  아이들이 원만한 성격으로  주어진 자신의 일을   감당 할 수있고   사회의 일원으로 성장하게 된다고 생각이 듭니다.

자녀를  교육시키는 것은  참된  인간으로 키우기 위한 것이지   잘못  성장하여  나쁜 사람이  되라는 것은 아닐  것입니다. 올바른 가르침이  자식의 장래를  결정  지을 수 있는 훌륭한 열쇠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  훌륭한  열쇠의  주인공이  바로  "학부모뉴스24" 입니다.

  부디 훌륭하신  임직원 여러분들이  좋은 정보,  새로운 지식을 모두 공유할 수 있는 창을  만들어 주시길  부탁 드리오며  다시한번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