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4월 4일부터 60세 이상 시니어 대상 무료 강좌를 개강한다.

시니어 영어기초반(입문)은 알고 있는 영단어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문장을 직접 만들고, 반복해서 읽고 외우고 파트너와 대화가능하도록 라이팅(Writing), 리딩(Reading), 스피킹(Speaking) 과정의 기초 튼튼 강의이다. 60세 이상 시니어를 대상으로 2024년 4월 3일(수요일) 13:30부터 진행한다. 최정숙 강사는 중구 유락종합사회 복지관 영어기초반 중급반 강의, 안성노인복지관 영어기초반과 생활영어 초급반 중급반 강의, 중구 약수종합 복지관 기초생활 영어 강의 등을 진행한바 있다.

시니어 컴퓨터 기초교실은 컴퓨터와 인터넷이 없이는 생활하기 힘든 세상에서 남들보다 앞서가지는 못하더라도 뒤쳐지지는 않고, 다양한 정보를 얻기 위해, 남들과 같은 위치에서 세상을 바라보기 위해서 기초적인 컴퓨터 활용 능력을 익힌다.

지도하는 김민정 강사는 숭실대학교 일반대학원 평생교육학과(교육학박사) 졸업하고 열린사이버대학교 특임교수, 전) (주)유앤아이커뮤니케이션 대표, 한봄고등학교, 전북기계공고 취업역량, 기업연계 인력양성사업​ 진행, (주)에듀인컴 수석 연구원 취업역량강화 강의, 시니어 컴퓨터활용, 커뮤니케이션, 중장년층 강사양성 전문 강의를 했다.

서울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는 2022년 11월 1일에 개관하여 청년 및 경력단절자 취·창업 직무 역량강화 프로그램 운영, IT/미디어 및 미래역량에 대비하는 평생학습 프로그램 운영, 학습 문화 구축을 위한 평생교육 프로그램(외국어, 문화예술) 운영, 다양한 시설 공간 대여를 통한 시민의 학습활동 지원 평생교육센터를 운영중이다. 신청은 서울 관악복합평생교육센터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