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양성평등활동센터는 서초구 여성의 역량강화 및 단체 활성화를 위한 프로젝트 공모사업 ‘서초여성 채움 프로젝트’ 실시하고, 3월 19일까지 참여단체를 모집한다.

서초여성 채움 프로젝트는 여성의 건강과 안전, 커리어 개발 등 여성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프로그램을 자유롭게 제안할 수 있는 활동가 대상 지원 사업이다. 거주지에 상관없이 서초구에서 활동하는 3인 이상의 모임 및 단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전문위원 심사를 통해 총 4개 단체를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된 단체의 프로젝트에는 최대 250만 원의 활동비를 직접 지원한다.

접수신청은 3월 19일까지 서초구양성평등활동센터 홈페이지(www.seochoequality.org)에 공지된 신청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공모사업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은 사업설명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초채움 프로젝트 사업설명회’가 3월 7일(목) 온라인 화상회의로 진행되며, 홈페이지 사전 신청자에게 참가 링크를 발송한다. 그 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02-522-0292로 문의하면 된다.

조영미 서초구양성평등활동센터장은 “서초구에 잠재력을 가진 여성들이 많이 있다”며 “이번 공모를 통해 자생적이고 지속 가능한 풀뿌리 활동이 확산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