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행사 진행

세종시 4-2생활권 집현동의 한 아파트 단지에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산타클로스가 나타났다.

새나루마을 10단지 파밀리에센트럴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는 지난 24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약 2시간동안 관리사무소 직원, 입주민 자원봉사자들과 함께 단지 내에 거주하는 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나눠주는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타클로스 행사는 사전에 아파트 커뮤니티를 통해 산타클로스 자원봉사자를 선발하고, 선물을 전달받고 싶은 세대는 별도로 신청을 한 후 관리사무소에 선물을 맡겨 산타클로스가 전달해주는 형태로 진행됐다.

이 날 산타클로스는 총 61세대, 113명의 아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했으며, 선물을 전달받으며 산타할아버지와 함께 사진도 찍고, 산타할아버지에게 줄 편지와 선물을 준비한 아이들도 있었다.

또 아이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이벤트뿐 아니라 어른이를 위한 크리스마스 추첨 이벤트도 진행되어 입주민 모두가 즐기는 크리스마스가 됐다는 후문이다.

산타클로스 이벤트를 기획한 새나루마을10단지 입대의 최명열 회장은 “삭막하기만 한 오늘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따뜻한 무언가가 필요하다 느껴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면서“신나서 소리 지르던 아이들부터 우는 아이, 산타에게 선물과 편지를 전해준 아이들까지, 아이들에게 동심을 선물하려 한 건데 아이들의 순수한 마음덕분에 오히려 더 힐링을 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한편, 새나루마을10단지는 이번 크리스마스 산타클로스 행사 뿐 아니라 어린이날 행사, 태극플로깅 행사, 공동육아나눔터 오픈기념 뮤비직데이 행사 등 다양한 행사로 마을공동체를 적극 실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