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센터장 조영미)에서는 2024년 1~3월 겨울학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을 12월 4일(월) 시작했다.

2024년 1~3월 프로그램은 특강, 건강, 요리, 인문학, IT, 공예‧DIY, 어학, 자격증, 미술 ‧ 음악, 유아‧어린이, 어르신, 온라인 등 다양한 분야의 130여 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들은 내년 1월 2일부터 순차적으로 개강하며 12주간 운영된다.

이번 겨울학기에 눈 여겨볼만한 프로그램으로는 금융과 주식, 부동산 등 현명한 재테크 방법을 소개하는 ETF 투자(국내/해외) 알기 쉬운 부동산 경매 등이 새롭게 선보이며, 뮤지컬 미술놀이, 어린이 동화 한자교실 등 어린이 대상 신규 프로그램도 확대 운영한다.

어린이 방학특강으로 놀이로 배우는 체육교실, 유화로 그리는 어린이 심리 그림, 쁘띠아크릴 등 다양한 강좌를 마련하여 겨울방학 기간동안 아이들이 맘껏 뛰어놀고 예술적 재능을 펼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초등학교 학부모 대상으로 ‘평생 공부의 기초, 초등 공부력’ 저자 김상섭 작가를 초청하여 절대 실패하지 않는 엄마 아빠표 공부법이라는 주제로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자녀들의 자기주도 학습에 대한 공부법 해법을 제시할 예정이다.

이번 학기 프로그램 신청은 잠원센터 홈페이지(www.women.co.kr) 또는 기관에 직접 방문하여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프로그램 문의는 02-522-0291(내선 1)로 연락하면 된다.

서초여성가족플라자 잠원센터는 서초구 조례에 따라 1998년 설립되었으며, 유아, 아동, 성인, 어르신, 전 생애에 걸친 연령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지역사회 내 평생교육 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