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는 7월 15(오후 1시 30분부터 일반고 학생을 위한 진로체험 프로그램 원데이 드림 클래스를 진행했다.

  원데이 드림 클래스는 일반고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학과를 하루 동안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되었다.

  원데이 드림 클래스는 드론 코딩(드론 클래스), 까르보나라 파스타에 빠져들다!(쿠킹 클래스), 초코 마블링 마들렌(베이킹 클래스), 연극놀이로 Start, 뮤지컬로 End(뮤지컬연기 클래스), 걸즈 힙합과 재즈 댄스(댄스 클래스), 비트 메이킹(미디작곡 클래스총 6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다.

  쿠킹 클래스에 참여한 이○○ 학생은평소 관심이 있었던 조리를 해보고직접 결과물을 만들어냈다는 사실에 뿌듯했어요내년에 이 학교에 진학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뮤지컬과 김○○ 교사는학생들이 이번 체험을 통해서 자신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해보고자신의 재능을 찾아 도전해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금천문화예술정보학교는 원데이 드림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진로체험 프로그램을 일반고 학생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진로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또한 학교투어 및 전공학과 탐색 상시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학생들이 진로를 탐색하고 결정하는데 도움이 되도록 지속적으로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