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안산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는 3월 7일(목) 오전 10시 ㈜ 부영 이중근 회장이 기증하는 기숙사 ‘우정학사’의 기공식을 했다.

학교 체육관에서 열린 기공식에는 기숙사를 무상 건립해 주는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을 비롯하여 학교법인 이산학원 관계자와 학부모, 학생 등 500여명이 참석해 축하했다.

이번에 부영그룹이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에 기증하는 ‘우정학사’는 연면적 1,320㎡,  3층 규모로 숙실 34개와 샤워장 및 탈의실, 세탁실 등의 편의시설을 고루 갖추게 된다.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 교장 박주현은 IT분야의 진로를 목표하는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 속에서 학력 신장을 꾀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해준 ㈜ 부영과 이중근 회장에게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국디지털미디어고등학교는 2002년 개교한 IT계열의 특성화고등학교로 전국단위 모집을 시행하고 있으며, 졸업 후 80% 이상의 학생이 서울 및 수도권 소재의 동일계열 대학에 진학할 정도로 학구열이 높은 학교이다. 또한, 중소벤처기업부의 창업교육 프로그램인 청소년 비즈쿨 사업과 한국정보기술연구원(KITRI)에서 운영하는 정보보호분야 청소년 인재 양성 사업인 사이버가디언즈 사업을 운영하는 등 IT와 창업 분야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