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가족 심리상담전문가 이봉섭

 학부모뉴스 24의 창간을 축하합니다.

저는 청소년의 심리 정서의 문제를 상담하고 부모와 자녀간의 갈등과 소통을 위한 전문상담사로서 학교 현장에서 일어나는 많은 이야기에 귀를 기울일 수 밖에 없습니다. 단편적인 학교 현장의 뉴스만인 아닌 학교 현장에서 일어하는 사건과 정보에 대한 명쾌한 해석과 관점이 있는 학부모뉴스24는 언제나 큰 도움이 됩니다.

청소년의 상담을 시작하거나 준비할 때는 학부모뉴스 24를 통해 학교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입니다. 특히 오피니언란의 글들은 심리 정서 전문상담사인 저에게 새로운 관점을 제시하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게 해주는 소중한 내용들입니다.

특히 청소년을 상담하면서 현재 교육 행정의 흐름을 알고 정책의 방향을 확인하고 나면, 내담자인 청소년의 문제가 그 한사람의 문제가 아닌 청소년 전체가 경험하고 있는 문제로 다가옵니다. 관점의 확대를 경험 할 수 있게 해 주는 학부모뉴스 24는 청소년과 학부모 그리고 청소년과 관련한 모든 일을 하는 사람들에게 오아시스와 같은 존재일 것입니다.

항상 이 오아시스에 들려 꿀맛 같은 물 한 모금으로 타는 갈증을 달래고 가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청소년과 그 가족을 위해 일하고 있는 만큼 더욱 건강한 청소년과 더욱 아름다운 가족을 만드는 일에 앞장서겠습니다.

다시 한 번 학부모뉴스24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대한민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교육 뉴스가 될 것이라고 기대해 봅니다. 학부모뉴스24 파이팅!!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