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bumoschool.com

테크빌닷컴의 부모교육 특화 브랜드 ‘부모공감’ 특강 3으로, 김현수 박사의 <사춘기 고민 해결 토크쇼>가 열린다.   

‘부모 공감’은 사춘기 자녀와 소통하기 원하는 부모들을 위해 부모교육 프로그램과 콘텐츠, 솔루션 등을 제공하는 부모교육 전문 브랜드이다. 부모교육 전문가와 함께 부모가 자긍심을 갖고 아이들의 성장 발달을 도울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들을 마련하고, 전문가 칼럼을 통해 부모에게 유용한 정보와 자녀 지도 솔루션을 제공한다. 질의응답 게시판을 통해 집에서 편안하게 온라인상담도 받을 수 있다. (문의: 부모공감 1800-9502) 

테크빌닷컴 이형세 대표는 사춘기 자녀로 인해 고민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이번 특강이 사춘기 자녀를 이해하고 고민을 덜어내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이라 전했다.  

특강에 참여한 학부모 전원에게 김현수 박사의 온라인 교육과정 <요즘 사춘기 아이들 이해하기> 할인권 및 추첨을 통해 무료수강권 제공한다.  

부모공감 특강은 사춘가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현재 부모공감 홈페이지(www.bumoschool.com)에서 접수 진행중(선착순 마감)이며, 참가비는 5천원이다.  

청소년 심리전문가인 김현수 박사는 명지병원 정신건강의학과 과장으로, 성장학교 별 원장이기도 하다. 이번 특강은 장희영 앵커가 사회를 맡아, 학부모가 사전에 보낸 고민을 대신 전달하여 박현수 원장이 답하는 토크쇼 형태로 진행된다  

김현수 박사의 <사춘기 고민 해결 토크쇼>사춘기의 비밀, 사랑스럽던 내 아이는 어디로 갔을까?’라는 주제로, 63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 30분까지 테헤란로 동그라미재단에서 진행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