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찬 환 충남교육감 권한대행

▲ 충남교육감권한대행부교육감 전찬환

 학생과 학부모, 학교와 선생님, 교육 현장의 진솔한 이야기를 전하고자 첫 발을 내딛는 교육전문 인터넷신문 <학부모뉴스24>의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학부모뉴스24>가 우리 지역의 교육과 관련한 좋은 소식을 많이 담아 낼 것으로 기대가 크며, 앞으로 충남교육에 대하여 많은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우리 충남교육은 내포시대를 희망차게 출발하여 안정화된 가운데 다양한 분야에서 전국 최고의 좋은 교육성과를 거양하고 있으며, 학생들은 즐겁게 배우며 마음껏 꿈을 키우고, 선생님들은 긍지와 보람으로 신나게 가르치며, 학부모와 지역주민은 감동하고 신뢰하는 학교문화 조성을 위해 하루하루 교육의 새장을 펼쳐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올해는 교육공동체와 더불어 꿈과 열정이 가득한 행복 충남교육의 새 슬로건 아래 학생의 꿈과 끼를 키우는 행복한 교육현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말씀을 드리면서, 교육전문 인터넷 신문인 <학부모뉴스24>가 우리 충남교육의 발전을 돕는 든든한 동반자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해 주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거듭 창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 교육가족과 함께 인간의 향기가 배어나는 신문, 누구나 쉽게 접할 수 있는 신문이 되길 빌면서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