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교육감 김 신 호

학부모뉴스24 창간 축하 메시지

  대전광역시교육감  김 신 호
인터넷신문 ‘학부모뉴스24’의 창간을 대전의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학생, 학부모, 교직원을 위한 교육중심의 정론지로 든든하게 성장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날 우리 교육은 외부 환경과 유기적인 협조 속에 발전하고 있습니다. 한명의 아이를 키우기 위해서는 마을 전체의 힘이 필요하다는 아프리카의 속담에서처럼 교육을 위해서는 전사회적인 관심과 협력이 필요합니다. 그런 면에서 교육을 위한 올바른 대안을 조성하고 건전한 사회 여론을 환기하는 언론의 역할은 매우 중요하다고 할 것입니다.

지식기반사회의 새로운 성장 동력인 창의적인 미래인재 육성을 위해 우리교육청에서는 학생들이 쾌적한 교육환경에서 즐겁게 꿈과 끼를 키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낮은 자세로 학생, 학부모 등 교육수요자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뼈를 깎는 노력으로 모두에게 신뢰받는 공교육의 위상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학생들의 보석 같은 잠재력과 창의성을 발휘하는 행복한 교육의 사명을 완수하는 길에 깊은 관심과 따뜻한 성원을 기대합니다.

뜻 깊은 창간이 있기까지 열과 성을 다하신 '학부모뉴스24‘의 임직원 여러분들의 노고를 높이 치하 드리며 독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기사를 제공하고 그들의 의견에 충실히 귀 기울이는 정론직필의 강직한 역할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14.  3.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