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이석문교육감 축하메세지

▲ 이석문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미래를 향한 교육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교육정론지, ‘학부모뉴스24’가 창간 6주년을 맞이한 것을 제주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생생하고 풍성한 교육 관련 소식과 정보를 교육가족들에게 전하고 있는 채재학 발행인님을 비롯한 ‘학부모뉴스24’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위로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학부모뉴스24’는 기존의 교육소식지와는 달리, 학교와 학부모의 소통 부재로 발생하는 분쟁 해결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교육정론지로서의 역할을 다하며, 교육기관과 교육수요자 사이의 긴밀한 대화의 창이 되고 있습니다.

특히 유치원에서부터 대학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영역에서 실시간으로 전하는 교육 현장의 생생한 소식과 정보는 건전한 교육여론 형성과 대한민국 교육 발전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현대사회는 인터넷을 통해 가치를 나누는 사람들의 거대한 네트워크이며, 인터넷 커뮤니티를 통해 서로의 의견을 나누고, 의미를 부여하는 소셜 네트워크의 시대입니다.

 이에 ‘학부모뉴스24’ 독자 여러분이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전하는 활발한 의견 개진을 통해 건전한 교육여론 형성의 주역이 돼 주시기를 하는 바람을 가져봅니다.

 끝으로 창간 6주년을 맞은 ‘학부모뉴스24’가 학생, 학부모, 선생님을 비롯한 교육공동체의 삶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지속가능한 교육정론지로서 소명을 다하며, 독자들로부터 사랑 받기를 기원합니다.

 ‘학부모뉴스24’ 창간 6주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이석문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