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목원대, 다빈치 멘토데이

목원대 산학협력관에서 11월 11일(월) 서용석 교수 및 멘토와 멘티의 협력 네트워크로 진행 했다.

이날 행사에서 서용석 교수는 멘토링 플랫폼 지원사업으로서 Off-Line 멘토를 통한 그룹 멘토링 데이라는 행사와 기타 연계 프로그램이 있다고 밝혔다.

이번행사에서 전이범 대표는 기업이 자사 제품의 홍보의 한계점이 있으며, 정부지원 사업을 통하여 쇼핑몰에 입점했으나 실적은 미미한 것으로 보인다. 인증관련 비용과다로 어려움이 있다고 밝히면서 필요로 하는 관점에서 실질적인 멘토링이 이루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Off-Line 멘토링은 전국의 많은 창업자에게 정부지원부터 기업에게 필요한 멘토링을 하고자 하는 목적과 창업자에게 필요한 부분을 함께 소통하면서 이어나가는 유익한 프로그램이다.

정철호 산학협력 단장은 멘토분들이 모여 여러 의견을 교환하고 반영할 수 있는 의미 있는 활동 이라고 말하면서 멘토데이를 통하여 좋은 의견과 창업자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이 기대 된다고 전했다.

이날  참여인원은  정철호 단장, 서용석 센터장, 양준식 연구원, 김재희 연구원, 박도준 멘토, 길대호 멘토, 박승창 멘토, 서병권 멘토, 손석주 멘토, 심은영 멘토, 안형근 멘토, 이정환 멘토, 정원훈 멘토, 정재은 멘토, 한승우 멘토 등과  전이범 대표가  참석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