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교육지원청은 의정부 관내 삼현초등학교와 녹양초등학교를 대상으로 의정부교육가족 138명이 참가하여 5월 20일부터 28일까지 “2019 교육공동체와 함께하는 벽화그리기 사업”을 진행하였다.

이번 사업은 의정부교육지원청 교육시설관리센터 주관으로 삼현초와 녹양초, 경민IT고등학교 소속 학생, 학부모, 교직원 138명이 벽화그리기를 함께했다.

삼현초등학교 벽화(443.13㎡)는 “배움으로 꿈이 영그는 행복한 배움터”라는 학교의 비전을 담아 더 큰 세상으로 행복을 찾아 떠나는 ‘세계여행’과 ‘어린왕자’를 테마로 5월 20일~ 28일까지 교사동 중앙계단과 동․서쪽 계단에 삼현초 학부모 및 학생 총 55명이 벽화 그리기에 참가했다.

녹양초등학교 벽화(53.96㎡)는 학생들이 밝고 행복한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컨텐츠를 선정하였고, 5월 25일부터 26일까지 자원봉사 참가자 83명이 참가하여 기존 낡은 벽화를 대신하여 포토존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여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돈독해 질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됐다.

녹양초등학교 한 관계자는 “벽화그리기를 통해 녹양초 학생들이 매우 좋아하는 모습에 기뻐했다며, 의정부교육지원청 관계자와 경민IT고등학교의 지원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