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은 ‘인터넷·스마트폰 기숙치유 프로그램’의 명칭 공모전을 2월 22일부터 실시한다.

‘인터넷·스마트폰 기숙치유 프로그램’은 미디어 사용조절이 어려운 청소년과 가족을 돕기 위한 캠프를 통칭하며, 이번 공모전은 보다 많은 국민이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각 캠프의 명칭과 로고를 만들기 위한 것이다. 해당 프로그램은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중·고등생 연령의 청소년 대상, 11박 12일 캠프)와 가족치유캠프(초등 4~6학년 연령의 청소년 및 보호자 대상, 2박 3일 캠프)로 구분되어 운영된다.

이번 공모전은 ‘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와 ‘가족치유캠프’ 2개 주제로 나눠 진행된다. 공모전에 프로그램 명칭으로 단독 제출 가능하며, 로고 제출은 선택 사항이다. 공정한 선정을 위하여 홈페이지 투표 및 분야별 다양한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심사로 수상작을 선정한다.

이번 공모전에는 참신한 아이디어를 가진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총 10명의 수상자를 선발하며, 각 주제(인터넷·스마트폰 치유캠프/가족치유캠프) 별 최우수상(1명) 50만원, 우수상(1명) 30만원, 장려상(3명) 5만원의 상금이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상과 함께 지급된다.

공모전 접수는 3월 15일까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의견수렴 홈페이지(www.idea4youth.or.kr)를 통해 가능하며 공고문과 응모 양식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