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순심 선린대 부총장

경북 포항에 소재한 선린대학교가 내년 개교 50주년에 즈음해 부총장을 신규 임명하는 등 새로운 반세기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선린대에 따르면 학교법인 인산교육재단은 12월 3일자로 학사부총장에 김순심 교수를 선임하고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신임 김순심 부총장은 응급구조과 교수(보건학 박사)로서 응급구조분야 제자배출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헌신해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학운영주체인 학교법인 인산교육재단 관계자는 "이번에 선임된 김순심 학사부총장은 선임인사위원회와 이사회의 의결을 거쳐 최종 선임됐다"며 "그동안 선린대학교가 오늘의 명성을 이루기까지 교육분야에서 헌신해온 공로가 커 부총장에 임명된 것으로 안다"고 선임배경을 밝혔다.

대학측은 "내년이면 선린대가 개교 50주년을 맞는다"며 "대학재단에서도 설립반세기를 맞아 제2의 도약을 위해 부총장을 선임해 총장과 함께 새로운 비상을 준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신임 김 부총장과 어린 시절을 함께 보낸 마라톤 스포츠해설가인 김원식씨는 “평소 예의가 바르고 똑똑한 친구로 도전정신이 강한 노력파였는데 꿈을 이루어 기쁘고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말했다.

신임 김순심 부총장은 선린대 입시홍보처장, 전국교무.입시홍보처장협회 감사, 전국 응급구조학과 교수협의회 회장, 한국응급구조학회 부회장, 대한 응급구조사협회 이사, 국시원(실기)채점위원장, 국시위원 등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