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남부교육지원청은 인터넷 인프라 전문기업㈜K.I.N.X.(Korea Internet Neutral eXchange)와 5월 16일 남부교육지원청에서 남부 행복·꿈 장학금 감사패 수여식을 가졌다.

남부 행복·꿈 장학금은 남부교육지원청-(주)K.I.N.X.-사회복지공동모금회 3자간 협력을 통해 진행하는 장학 사업으로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취약계층학생 210명에게 2억 5,200만원의 생활장학금(교육활동, 상담치료, 학습 준비물 등)을 지원하여 학교 적응력을 높이고 교육소외 해소를 통해 학생성장 지원의 기반을 마련하였다.

남부교육지원청은 ㈜K.I.N.X가 5년간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남부 관내 취약계층 학생이 희망이 있는 성장기를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한 것에 대해 감사패를 전달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이를 계기로 행복·꿈 장학금 사업이 앞으로도 지속되어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즐거운 학교생활을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K.I.N.X. 전호경 부장은 행복·꿈 장학금 사업으로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 도움을 줄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고 하였으며, 남부교육지원청 교육장은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과 교육복지와의 연계성이 확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하였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