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학부모총연합회는 5월11일(금) 대구 달서구청소년수련원에서 사단법인 설립출범을 기념하여 대구시 초. 중. 고 학부모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교육평론가 “이 범” 강사를 특별 초청하여 “우리아이 미래사회 인재로 키우기” 라는 주제로 학부모를 위한 열린특강을 개최하여 참석자들로 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사)학부모총연합회의 후원과 주최로 개최된 학부모연수는 이 번이 3회 째이다.

이번 연수에 참여한 월암중학교의 조성효 학부모는 "평소 자녀교육을 어떻게 해야 할지에 대해 잘 몰랐는데, 오늘 “이 범” 강사의 특강을 들어보니 실제로 학부모가 참여하고, 고민하고 해결해야 할 분야가 이렇게 많은 줄 몰랐다 면서 특히나 강의 종료 후 학부모와의 질의 응답시간을 마련하여 현재 핫 트렌드인 4차 산업혁명에 대한 이해를 돕고 이에 대비한 진로설계 방법을 명확히 제시를 해줌으로써 참가한 학부모님들의 걱정과 고민을 함께 나눌 수 있었다“고 하면서 이번 학부모연수회를 준비해준 (사)학부모총연합회에 감사 하다는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유익하고 뜻깊은 학부모 연수를 지속적으로 개최 해줄 것을 당부 하였다.

이날 황은주 이사장은 인사말에서 “앞으로도 학부모가 희망하는 연수를 정기적으로 개최하여 교육의 실수요자 이자 중심인 학부모들에게 더욱더 많은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했다.

(사)학부모총연합회에서는 교육복지문화조성과 다양한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학부모회원을 모집중에 있다. 자세한 문의는 사무국 053-637-599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