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만드는 스마트토이 코딩 로봇 ‘쎌토(SSELTO)’가 영상 콘텐츠 크리에이터를 모집한다.

로봇 기술 기반 제조업체 솔리디어랩에서 선보인 ‘쎌토’는 다양한 모델의 골판지 퍼즐에 mco와 모터를 연결하여 앱으로 조종할 수 있으며 코팅도 가능한 제품이다.

지원기간은 5월 27일(일)까지 이며 영상 편집과 제작이 가능하며 SNS을 활발히 이용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최종 합격자 발표는 기간 내 서류심사를 거쳐 5월 29일 발표 할 예정이다.

모집 인원은 총 20명(팀)의 개인 또는 커플(연인, 부모 또는 자녀, 친구 등)으로 선발 된 쎌토 크리에이터는 스마트 토이 제품을 소재로 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고, 쎌토의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 할 예정이다.

활동기간은 6월부터 8월까지 3개월 동안이며 쎌토 제품과 매월 활동비 3만원 이상( 콘텐츠 1건 이상 업로드 시)을 지원 받으며 우수 크리에이터에게는 1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지원 방법은 쎌토 크리에이터 모집 내용을 본인의 블로그나 SNS에 스크랩 한 후 쎌토 블로그(https://blog.naver.com/sunnyfull7575)에서 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여 메일 hiworkingmom@naver.com으로 제출하면 된다.

쎌토 관계자는 ‘다양한 SNS 플랫폼에서 활약 중인 1인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의 기발한 아이디어와 능력을 뽐내며 재미있는 소재로 즐겁게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활동’ 이며 ‘엠블럼 제공과 함께 크리에이터를 위한 전문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