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5 참전용사, 독거노인, 노인정 등 방문-

합동군사대학교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국가를 위해 헌신한 6.25 참전용사와 홀몸 어르신들에게 정성을 담은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합동군사대학교는 설을 맞아 국가수호에 헌신하신 선배 전우들께 고마움을 전하고자 부대에서 준비한 정성어린 물품을 준비하여 2월 13일부터 14일까지 교직원들이 직접 6.25 참전용사, 신성동 독거노인, 자운노인정 및 노은동 열매마을 어린이집(고아원) 등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외로웠을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어주었다.

합동군사대학교에서는 따뜻한 설 명절을 맞아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각 가정에서 필요한 생필품 위주로 선물을 준비하였다. 쌀과 생활용품, 과일 등과 부식류도 준비하여 교직원들이 직접 가정을 방문하였다.

6.25 참전용사인 송인식(89세, 대전광역시 덕암동) 할아버지는 “설을 맞아 합동군사대학교에서 찾아와 선물도 주고 말벗도 되어주어 매우 감사하다. 특히, 6.25 참전용사인 내게 군인들이 방문해준 것이 더욱 의미가 크다. 이 나라를 지키는데 더욱 노력해 달라.”며 고마움과 함께 당부도 잊지 않았다.

합동군사대학교 나눔과 배려정책 추진 업무를 총괄 담당하고 있는 인사근무담당 김연웅 중위는 “설을 맞아 선배 전우들과 소외 계층 분들에게 작은 정성을 전할 수 있어서 설 명절의 의미가 더욱 크다. 향후에도 지역 사회와 연계한 나눔 활동을 추진하여 지역사회와 동행하는 합동군사대학교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