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라중학교는 겨울방학기간을 이용하여 1월 2일부터 1월 20일까지 3주간 ㈜킹덤에듀가 무료 교육기부 형태로 제공하는‘스마트 온라인 어학연수프로그램’을 운영하였다.

‘스마트 온라인 어학연수프로그램’은 해외에서 진행하는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온라인을 통해 학교 교실에서 받는 방식으로 원어민 선생님의 온라인 수업과 한국인 선생님의 수업보조와 확인 및 관리 등의 역할로 운영되는데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8시간씩 놀이와 역할극 등 다양한 영어학습활동을 통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 언어의 4기능을 고루 향상시켰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하루 종일 이루어지는 학습활동이지만 프로그램이 지루하지 않아 재미있게 참여하였다며, 온라인 어학연수를 통해 영어실력 향상에 큰 도움을 얻고 있음에 매우 만족해하였다. 학부모들도 SNS로 보여주는 자녀들의 학습활동 내용을 보면서 매우 흡족해하며 수 백 만원의 고액이 드는 현지 어학연수를 집과 가까운 학교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음에 대해 킹덤에듀와 학교에 많은 고마움을 표했다.

킹덤에듀 류지환 대표는“2년 전부터 시작된 제주도내에서의 스마트 온라인 어학연수는 현재 탐라중학교 외에도 도내 중학교 3개교와 고등학교 1개에 지원되고 있으며, 이 프로그램을 체험한 학생과 학부모들은 모두 만족할 만한 결과를 얻고 있다.”며 스마트 온라인 어학연수프로그램의 효용성과 실용성을 강조하면서 어학연수프로그램의 지속적인 개발과 현장적용을 통해 제주도내 학생들의 외국어 능력향상 교육에 큰 도움을 주려는 의지를 보였다.

또한, 부귀현 교장은 실시간 온라인 형태로 이루어지는 이번 어학연수는 겨울방학 중 나태해지기 쉬운 학생들에게 유익한 영어학습에 도움이 되고 있음에 매우 흡족해하며, 프로그램을 주관‧운영한 킹덤에듀에 깊은 감사를 표함과 동시에‘스마트 온라인 어학연수프로그램’과 같은 프로그램이 더욱 개발되어 고비용을 들이며 어학연수를 위해 해외로 나가는 우리 학생들도 가정과 학교에서 저비용으로 우수한 외국어 어학연수를 받을 수 있기를 소원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