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 경안초등학교는 6월 22일 저녁 가족과 함께하는 별빛 문화의 밤 행사를 가졌다.

 경안가족들로 하여금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학생, 학부모, 교사, 지역사회가 함께 행복한 교육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고자 마련한 이 행사에는 200여명 가족들이 참여하여 공연을 즐겼다.

◦이날 함께 즐긴 공연 프로그램은 ‘송승환의 난타 따라잡기’ 로 피엠씨 프러덕션이라는 예술단체에서 경안 가족 모두가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칼과 도마 등의 주방도구가 멋진 악기로 승화되어 만들어내는 화려한 연주와 더불어 가슴이 뻥 뚫릴 만큼 시원한 드럼 연주 등 경안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며 신나게 스트레스를 풀 수 있었던 멋진 공연이었다. 또한 공연이 끝나고 배우들에게 직접 난타 리듬과 장단을 배워보는 ‘난타 따라잡기’는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

경안초등학교는 맞벌이 가정이 많아 학생들이 가족과 함께 다양한 예술 및 문화를 경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상대적으로 적은 편이다. 이러한 여건을 고려하여 경안초는 평소 학생들이 다양한 문화 예술 경험을 통해 정서적으로 건강하고 문화적 교양을 갖출 수 있도록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학기에도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공연 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