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계룡교육지원청 Wee센터는 4월 27일 목요일 10시 30분부터 충청남도논산계룡교육지원청 제 1회의실에서 2017 행복+ 학생 맞춤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2017 행복+ 학생 맞춤교육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은 지역사회 기관과 긴밀한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업무 협약은 논산계룡교육지원청과 충남남부아동보호전문기관, 공감예술심리상담센터,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아름다운가게, 쌘뽈요양원, 빵을 사랑한 농부, 네일스토리미용학원, 아트통품마을학교 총 8개의 기관이 체결되었다.

김일규 교육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해당 기관의 특색 있는 전문적인 서비스를 활용하여 아동·청소년의 심신안정을 도모하고 건강한 성장을 조력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문화를 만들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지역사회 기관과의 업무협약은 아동·청소년 관련 정신건강 증진을 위한 사항, 아동·청소년 보호 및 나눔 사업과 직업 및 봉사체험 활동에 관한 사항, 기타 필요하다고 상호 협의한 사항으로 협약을 통해 아동·청소년의 개별상황 및 욕구에 따른 해당기관의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학교생활을 원활하게 적응하고 나아가서는 건강한 사회인으로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