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행복한 교육, 모두가 행복한 사회 만들기를 기대-

▲ 이석문 제주도교육감

교육전문 언론기관 「학부모뉴스24」 창간 2주년을 제주 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창간 2년의 짧은 기간이지만 「학부모뉴스24」는 교육 현장의 미담과 학부모를 비롯한 교육가족들의 목소리를 진솔하게 대변하며, 대한민국 교육에 신선한 새 바람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선생님과 학생들의 아름다운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정책 제안과 모두가 행복한 교육을 위한 방향성 제시 등 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드는 언론매체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처럼 하루가 다르게 성장하고 있는 「학부모뉴스24」가 앞으로 참여와 개방을 바탕으로 교육 언론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여는 것은 물론, 다양한 정보를 기대하는 교육가족들에게 한결 친근한 벗으로 다가설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특히 교육 현안에 대한 심층적인 보도를 통해 교육혁신을 이끌고, 교육가족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모두가 행복한 대한민국 교육의 미래를 밝히는 희망의 등불이 돼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 제주교육도 배려와 협력으로 모두가 행복한 제주교육을 지표로 경쟁보다는 협력, 서열보다는 배려가 있는 새로운 교육문화의 흐름을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학교모뉴스24」가 학생, 학부모, 선생님을 비롯한 교육공동체의 삶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교육전문 언론으로서 제주교육과 함께 모두가 행복한 교육, 모두가 행복한 사회를 함께 만들어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끝으로 「학무모뉴스24」 가족 여러분의 건승과 발전을 기원 드리며, 다시 한 번 창간 2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감 이 석 문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