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청호에서 제5회 대전사랑 라디엔티어링 대회 열려-

대전시는 10월 24일(토) 오전 10시 대덕구 로하스 대청공원 일원에서‘제5회 대전사랑 라디엔티어링 대회’를 개최한다.

대전사랑시민협의회(회장 정교순)와 TJB대전방송이 공동주최하고 대전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대청호를 돌며 가을 정취를 만끽하고 가족, 친구와 함께 생방송 라디오를 들으며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한다.

금강로하스 대청공원을 출발해 로하스해피로드, 호반레스토랑을 반환점으로 다시 대청공원으로 돌아오는 약 3.6km 구간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는 대전사랑 4행시 짓기, 행운의 보물찾기, 미션동요 부르기 등 각종 미션을 수행한 시민에게 경품 추첨을 통해 TV 등 푸짐한 선물도 제공한다.

또한, 걷기대회 후에는 금강로하스 대청공원 특설무대에서 통기타 가수공연, 마술 쇼 등 다양한 축하공연과 팝콘나누기, 아이스슬러시, 페이스페인팅 등 상설행사가 함께 진행되어 금강변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만끽하면서 가족·연인과 함께 즐거운 한 때를 보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라디엔티어링 행사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소형 라디오 3,000개를 마련해 TJB 홈페이지 사전접수자 및 현장접수자에게 당일 행사장에서 무료로 배부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이다.(사전 접수 : www.tjb.co.kr, 042-224-7002)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