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 화 문


 


사랑하는 수험생 여러분!


지난여름의 뜨거운 태양도 여러분의 공부에 대한 열정 앞에서는 그 열기를 뽐낼 수 없었습니다. 수많은 어려움을 이겨내고, 자신의 꿈을 실현하기 위해 쉼 없이 달려온 수험생 여러분들에게 격려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제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보여준 인내와 열정은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풍성한 결실을 가져올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존경하는 학부모님 여러분!


수험생들이 힘든 시간을 견뎌낼 수 있었던 것은 학부모님들의 식을 줄 모르는 사랑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그동안 수험생 뒷바라지에 수고 많으셨습니다. 자녀에 대한 사랑은 그 누구에게도 양도하지 못할 학부모님들의 몫이었습니다. 자녀에 대한 사랑과 헌신으로 긴 시간을 자녀들과 함께하신 학부모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학부모님의 간절한 언어가 하늘에 닿아 학부모님들이 기대하는 최선의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가 있기를 희망합니다. 


존경하는 선생님 여러분!


늦은 밤까지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며 학생 지도에 최선을 다하시는 선생님께도 깊은 감사와 위로의 말씀을 함께 전합니다. 선생님들의 아름다운 사제동행은 학생들의 마음속에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마지막 순간까지 사랑스러운 제자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도와 격려를 당부드립니다.



사랑하는 수험생 여러분!


학부모님과 대전교육 가족 모두는 수험생 여러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 최선을 다해 좋은 결실을 거두기를 거듭 당부합니다. 이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우리 대전시험지구 34개 시험장 학교에서는 여러분이 편안한 분위기에서 갖고 있는 실력을 아낌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할 것입니다. 


수험생 여러분의 노력과 학부모님, 선생님들의 헌신적 사랑 그리고 교육청을 비롯한 유관 기관의 지원이 한데 어우러져, 수험생 여러분에게 최고의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가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 11. 1.


 


대전광역시교육감 김 신 호


 


저작권자 © 뉴스포르테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